Posted inWorld

애플, 가상 신용카드 ‘애플 카드’ 출시

애플이 골드만삭스와 함께 애플 카드를 개발했다.
(사진: 배포자료)
플이 최근 일부 선별 사용자들에게 투자은행인 골드만삭스와 함께 개발한 신용카드인 애플 카드’(Apple Card)를 신청할 수 있는 초대장을 발송했다

 

이처럼 가장 먼저 ‘애플 카드’를 써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은 사람들은 애플 웹사이트에서 미리 신청서를 작성한 사람들이다. ‘애플 카드’는 이번달 후반 본격 출시된다.

‘애플 카드’를 사용하려면 아이폰 운영체제를 iOS 12.4 이상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

‘애플 카드’ 사용법이 담긴 동영상을 보면, 카드를 신청하는 데는 불과 몇 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아이폰 월릿(Wallet) 앱을 연 다음에 우측 상단에 있는 추가하기(add)’ 부분을 탭하고, 애플 카드를 선택해, 일부 기본 정부를 입력한 뒤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아이폰 전자지갑에 ‘애플 카드’가 첨가된다.

기술 뉴스 전문 웹사이트인 와이어드(Wired)는 ‘애플 카드’가 애플이 4년 전에 선보인 모바일 결제 시스템인 애플 페이(Apply Pay)와 언뜻 유사해 보인다고 보도했다.

와이어드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애플 월릿에 담긴 ‘애플 카드’로 비접촉(contactless) 결제를 할 수 있지만, 원하는 소비자들은 실제 티타늄 카드도 신청할 수 있다.

애플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애플 페이의 모든 보안 기술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애플 카드’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프라이버시와 보안서비스를 제공해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Asia Times Financial is now live. Linking accurate news, insightful analysis and local knowledge with the ATF China Bond 50 Index, the world's first benchmark cross sector Chinese Bond Indices. Read ATF now.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